주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2025.11.26 (수)
유튜브
인스타그램
페이스북
네이버블로그
틱톡
맑음
강릉 9.3℃
맑음
서울 6.7℃
구름조금
울릉도 11.5℃
맑음
수원 5.7℃
맑음
청주 8.6℃
맑음
대전 7.0℃
맑음
안동 5.9℃
맑음
포항 10.4℃
맑음
군산 6.1℃
맑음
대구 8.1℃
맑음
전주 7.6℃
맑음
울산 10.3℃
구름조금
창원 9.9℃
맑음
광주 8.7℃
맑음
부산 11.0℃
맑음
목포 8.4℃
맑음
고창 4.9℃
구름조금
제주 10.9℃
맑음
강화 3.1℃
맑음
보은 4.4℃
맑음
천안 4.9℃
맑음
금산 4.9℃
구름많음
김해시 10.9℃
맑음
강진군 7.2℃
맑음
해남 5.0℃
맑음
광양시 8.4℃
맑음
경주시 7.8℃
맑음
거제 9.4℃
기상청 제공
기사제보
기사문의
회원가입
로그인
메뉴
검색창 열기
기사검색
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
검색하기
전체기사
뉴스
유초중고
대학&평생
시도교육청
여의도
교육단체/노조
단독
학술&연구
지방의회
THE초점
THE시리즈
사회
사건/사고
판례
사람
인터뷰
칼럼
교육자의 책
인사/동정/부고
기자의 시선
미디어
THE인터뷰
THE이슈
THE알려드림
글로벌(By AI)
에듀테크
닫기
전체기사
뉴스
유초중고
대학&평생
시도교육청
여의도
교육단체/노조
단독
학술&연구
지방의회
THE초점
THE시리즈
사회
사건/사고
판례
사람
인터뷰
칼럼
교육자의 책
인사/동정/부고
기자의 시선
미디어
THE인터뷰
THE이슈
THE알려드림
글로벌(By AI)
에듀테크
수학에 심장을 달다
전체기사 보기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㉜ 선분에 화살표를 붙이니 '직선?, 반직선?'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㉛ 최대공약수, 유클리드호제법으로 단숨에 해결!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㉚ 열 번의 칼질로 최대한 많은 조각을 내려면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㉛ 최대공약수, 유클리드호제법으로 단숨에 해결!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㉚ 열 번의 칼질로 최대한 많은 조각을 내려면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㉙ 신발끈 공식을 아십니까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㉘ 절대 만나지 않는 '점근선'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㉗ 1부터 100의 합을 구하려면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㉖ 분자와 분모가 분수라면?...번분수와 연분수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㉕ 소인수분해로 제곱수를 찾자!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㉔ 거듭제곱?..."규칙만 알면 된다"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㉓ 음수도 곱하고 나눌 수 있다!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㉒ 523,684,872가 3의 배수라고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㉑ -2는 2의 배수일까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⑳ '오일러 파이 함수'라고 들어 봤어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⑲ "오늘은 '!'에 대해 알아보자"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⑱ 소수, 어떻게 구분하지?
수학에 심장을 달다
[웹툰-수심달] 초등도 이해 가능한 중학 수학⑰ 정비례? 반비례?...그래프는 어떻게 그려질까?
많이 본 기사
더보기
1
[생각 더하기-박경희] '침묵'으로 정리된 교원의 정치중립성
2
[전재학의 THE교육] 왜 우리는 이오덕 선생을 사표(師表)로 기억하는가?
3
[고종환의 교사일기] "열심히 일한 당신, 떠나라"...나를 위한 시간
4
[후속] 이음포럼, 학교 정치장화 지적에 "정치 아닌 교육 행사, 적법절차로 진행"...차후 학교 활용은 최대한 '자제'
5
[썹쌤일기] ㉑AI활용을 가르쳐놨더니
6
[생각 더하기-박장순] '학교도서관'이란 지식의 바다, '사서교사'라는 등대를 두자
7
[전재학의 THE교육] ‘참교사병’ 조롱 현실, 교사를 살릴 방안은
NEWS
더보기
이가영 교수 "교사는 AI의 출력결과 이해와 의미의 비판적 해석 역량 가져야"
[오늘의 교실] 초대하는 글
[김영배의 THE교육] 4배 급증 청소년 우울증..."자율 아닌 법제화로 예방해야"
"ᄒᆞᆫ저 옵서예"...제주교육청, 내년 농어촌유학 참가자 모집
교사들, 교실 속 제3자 녹음 법안에 "교사감시 도청4법 즉각 철회" 촉구
[영상-쇼츠] 교실 내 몰래녹음 허용?..."도청4법, 폐기하라"
[생각 더하기-손기서] "제1 정책은 아이들 마음 돌보기"...교육감선거 출마자들에게 보내는 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