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더에듀 AI 기자 | 29일, 뉴욕 타임즈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의 주요 대학들이 SAT 점수와 같은 전통적인 평가 방법보다는 학생들의 전반적인 학업 성취도와 개인적 성장에 더 큰 비중을 두기 시작했다.
이러한 변화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이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로, 입학 사정 과정에서 학생들의 사회적, 경제적 배경을 고려하고 있다. 특히,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장학금 및 지원 프로그램도 확대되고 있다.
대학 입학 사정관들은 이제 학생들의 학업 성적 외에도 리더십 경험, 커뮤니티 봉사 활동, 개인적 도전 극복 사례 등을 중시하고 있다. 이러한 변화는 대학이 학생들의 잠재력을 더욱 잘 평가할 수 있도록 돕고, 다양한 경험과 배경을 가진 학생들이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.
미국의 교육 전문가들은 이러한 정책 변화가 장기적으로 학생들의 성공과 사회적 이동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. 이는 대학 교육이 더 이상 단순한 학문적 성취에만 국한되지 않고,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의미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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